군자동 난곡재 / 난곡재 / 경기 시흥시 한식 맛집

2020. 2. 5. 00:04맛집을찾아라

난곡재 한식

난곡재 아세요?

난곡재 아세요 연일 가습기 살균제 치약 이야기로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던 차에 그런데 오늘은 부광치약도 자진 회수를 한다네요 미원상사에서 CMITMIT는 받지 않았지만 들어갔을 수도 있어서 엥 이건 무슨 말인지 암튼 그러던 차에 점심 약속이 생겼어요 만날 분 중에 한 언니가 검색을 통해서 알아낸 맛집이라네요 안산 쪽에서

안산중고차.시흥중고차.수원중고차 차톡 생일전야제

조카와 만삭의 딸과 다녀온 난곡제 조카가 고모생일전야제 해준다고 고모가 좋아하는 식당을 안내한다해서 가본 난곡제 소고기 만두샤브샤브 음식도 깔끔하니 맛잇고 사장님도사모님도 미소서비스백점 넘넘 예쁘게 꾸며논 식당과 수목원 우티 오랫만에 가을수목원 구경 가볼까요 난곡제 수목원 들어가는 입구 난곡제수목원 벤취마다 이렇게 그네로 예쁘게 꾸며

안산시흥맛집 카페와자연 그리고 맛까지! 난곡재스토리

경기도안산시흥맛집 난곡재 수목원과 카페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했던 난곡재 스토리 올려봅니다 NANGOKJAE 5월 푸르던 어느날 푸르던 어느날 너무 따뜻한 밥상 멋진 자연까지 담아 왔어요 01 경기 안산시흥맛집 난곡재 친한동생 생일이라서 같이 나들이도 할겸 점심먹으로 다녀왔어요 왠만해서 맛집이라는 단어를 써가며 포스팅한적이 없는데 정말 여기는

시흥 회식 장소 : ‘난곡재’ 가족모임, 산책하기 좋은 곳

특별한 곳에서 팀 회식을 했다 시흥에 있는 난곡재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한다 날이 무척 좋았는데 이럴수록 밖으로 나가고 싶어져 난곡재는 식사도 하고 산책도 할 수 있는 곳이라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너무 좋은 곳 같다 난곡재 메뉴는 샤브샤브 소갈비찜간장 매운 불고기전골 만두 메밀전병 등 샤브샤브 추천 농약없이 직접 키우신 유

쉼터 같았던 시흥 맛집 난곡재 샤브샤브

가족 외식 혹은 지인들과의 즐거운 모임 만남 쉼터 같았던 시흥 맛집 난곡재 후기입니다 시흥 시청 장곡동 가는 길 쪽에 있지요 주변에 딱히 어디 옆쪽이다 할만한 것이 없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 왜 일까 하고 찾아가봤는데 난곡재는 조용하고 쉬어가기 딱 좋은 음식점이었네 싶더라고요 매일 1000 2200 처음엔 한정식인가 하고

시흥에 수영장이 있는 밥집이 있다? 정원 속 샤브샤브집, 군자동...

시흥시 군자동 거모동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곳에 수영장이 있는 밥집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하기때문에 여름이면 더 손님이 많아지는 곳 그곳은 바로 난곡재 경기도 건축문화 동상과 시흥시 건축문화 대상을 받은 세련된 최신 디자인의 건물이지만 난곡재에는 세월의 흐름이 함께 스며들어있는 곳이다 군자동이 아닌 시흥시

시흥 난곡재 한정식에 수목원까지 by 시흥맛객단

알고보면 갈 곳 많고 먹을 곳 많은 시흥 오늘은 숨어있는 수목원과 맛집 난곡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수목원을 제대로 보고 싶은 마음에 갔는데 장마가 시작되면서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볼 수 없어서 아쉬운 날이었어요 시흥시 군자동 한곳에 위치한 난곡재 이곳에 식당이라고 의문을 품을 때쯤 도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건물 뒷쪽으로 보여지는 풍경이

2018.04월의 주말 ( 일,가족,친구 )

201804월의 주말 일가족친구 날이 꽤 추웠던 지난 주말 일정이 많아 바쁘게 움직였던 주말이라 기록스타트 3년전에 가입하셨던 대표님 오랫만에 일산으로 보장컨설팅 위하여 방문 단순히 메리츠화재 상품이 아니라 현대를 비롯한 타사에서 중복되는 보장이 정말 많으셨다 오랫만에 기존 보험을 다시 살피게 되었다면 다시 지금 시점에서

시흥시맛집 난곡재, 분위기 좋은 한정식 맛집

안녕하세요 에밀리아입니다 친정 및 거주지가 경기도 시흥인지라 시흥에 대해 워낙 익숙해요 그런데 제가 잘 모르던 새로운 맛집 난곡재를 알게 되었어요 평소에 주로 가게되는 곳들은 동네맛집이나 시화지구 물왕리 목감신도시처럼 관광지나 신도시인지라 조금 번잡스럽기도 하고 질리는 감이 있었는데 난곡재는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분위기

시흥시 군자동 맛집 난곡재에서 생일파뤼

지난 금요일 사무실 식구들과 난곡재를 다녀왔어요 2017년 시흥시 건축문화상과 경기도 건축문화상을 수상했다는 명패가 보이구요 문을열고 안으로 들어서면 1층은 주방과 까페가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은 식당이에요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2층 사진은 없네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서 룸으로 들어갔네요 미리 예약한 식사가 후다닥 나왔구요 얼른 생일축하후에

장곡동 맛집, 펜션 같은 느낌을 주는 난곡재.

장곡동 맛집 펜션 같은 느낌을 주는 난곡재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조금씩 소나기가 온다고 하는데 소나기가 이렇게 더운 날씨를 해소해줬으면 좋겠어요 지난 겨울이 유독 추웠던만큼이나 이번 여름이 유독 더 더운가봐요 이런 날씨에는 가까운 곳이라도 숨통트일 곳을 찾기 마련인데요 제가 얼마전에 식사하러 갔다가 휴식까지 취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정왕동맛집 - 난곡재 분위기를 즐기고 샤브샤브도 먹어요

정왕동맛집 분위기를 즐기고 샤브샤브도 먹어요 꼭 다시찾고싶은 난곡재를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우리가 외식을 하는 이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코에 바람쐬면서 멋진 경치구경도 하기 위해서이지요 처음 난곡재를 가보면서 와 이런곳이 우리집 가까이에 있었구나 너무너무 좋당 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직 정왕동맛집 난곡재를 모르신다면

안산시흥가족외식추천, 난곡재에서 밥먹고 힐링하고왔어요~

안산시흥가족외식추천 난곡재에서 밥먹고 힐링하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번 주말 저는 자연밥상과 카페 난곡재에 다녀왔어요 시흥 안산에서 가까운 가족외식추천장소입니다 가족 외에 커플 데이트하면서 밥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이유는 차차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위치입니다 목적지를 검색하고 가시다 가 길옆에 난곡재 라고 간판을 보면 우

시흥맛집:)수영장이있는 식당 난곡재

요즘너무너무 덥죠 다들 휴가는 잘 가따오셨나요 어디한번 가려해도 너무덥고 멀리가자니 너무힘들어 가까운 곳으로 아이들물놀이 하고싶은데 딱히 갈만한데가 하지만 블로거인 저는 찾아냈습니다 경기도시흥에 있는 난곡재 네비를 켜고갔는데 쌩뚱맞게 카센터 골목으로 안내해서 순간 당황스러웠지만 끝에 있었던 난곡재 산책로도 있고 수영장도 있다 해서

시흥 한정식 맛집 모임하기 좋은 곳 - 난곡재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 소개 해드릴 맛집은 난곡재입니다 지난 주말에 시댁 모임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이런 외진 곳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을 줄은 정말 생각도 못 했어요 입구부터 보자마자 우와 소리 나왔다능 부지도 엄청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친절했던 곳 난곡재 소개 해볼게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건물이 너무 이뻐서 우와 했어요 뭔가 파주같은 곳

자연과 어울러진 곳, 시흥 난곡재

어버이날부모님모시고 어디갈까 하다가 발견하게된 시흥 난곡재 사실요기 저희동네인데 있는거 이제알았지 뭐에요 저이동네사람 맞나요 _ 퇴근하고 부모님모시고간 난곡재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큰건물이있는데 왜여태것 몰랏나 싶어요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화분이 참많았어요 저희엄마 꽃키우시는거 좋아시는데 구경도 하기 좋았어요 선인장 다육이들도

안산 난곡재 산책

안산 난곡재라는 곳에 커피 한잔하고 잠시 걸었네요 제가 자주 가는 웨딩스튜디오 근처에 있는 카페겸 식당인데요 옆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보고 왔어요 다녀온지 좀 시간이 지났네요 안산 난곡재에 가면 식당 건물이 있고 집으로 사용하시는 건물이 있어요 이표지는 식당겸 카페에서 시작되는 곳에 있어요 여기는 식당입니다 천천히 개인집으로 사용하는 건물을 지나면서 산책이

시흥맛집 난곡재 샤브샤브 먹고 좋은 경치도 보고♪

시흥맛집 난곡재 샤브샤브 먹고 좋은 경치도 보고 눈이 펑펑 내리고 나서 엄청난 한파가 찾아왔던 지난 주말 물론 오늘까지도 엄청나게 춥지만 지난 주말도 만만치않게 추웠죠 게다가 눈이 펑펑 내려서 그런지 길도 미끄럽고 온 세상이 하얘져서 예쁘긴 하지만 눈이 살짝 녹으면서 질척질척해지고 꽁꽁 얼어붙은 길을 보니까 한숨만 나오더라구요 3 추위를

거모동 장곡동 시흥맛집 가족외식 좋아♪난곡재

주말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족외식 수목원이 있어 산책도 할 수 있고 모든 식재료는 직접 키워서 만들어 믿고 먹일 수 있는 거모동 장곡동 시흥맛집 난곡재 다녀왔어요 자리 예약하고 어두워지기 전에 아이들 마음껏 뛰어놀며 산책부터 비가 내리지만 운치 있어 더 좋더라고요 주차장도 넓고 난곡재 건물 외관부터 멋진 곳 이사 오고 나와서 거모

[시흥맛집] 샤브샤브가 아주 맛있는 난곡재 ♡

요즘 주변에 결혼하는 분들이 많아서 주말마다 결혼식 가느라 바쁜거 같아요 오늘도 결혼식장에 가야했는데 애매한 시간이라 아점을 먹고 가고자 예랑군이 알아둔 시흥맛집 난곡재를 다녀왔어요 시흥 샤브샤브 맛집으로 알려진 난곡재는 시흥시 군자동 402번지황고개로 35213에 위치했는데요 사실 저는 난곡재가 첫 방문이 아니었어용 전에 회사에서

부자 친척집을 방문하는 느낌 ^^ 난곡재 @ 경기도 시흥

후배가 소개한 이색 식당이다 건축가가 설계한 주택을 옆에 둔 역시 건축가가 설계한 음식점인데 야트막한 동산을 작은 식물원으로 꾸미려는 의도인 듯 한창 관리 중이었고 멋진 개인 주택의 정원에 있는 작은 수영장과 배드민턴장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곳이라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여름에 한번 가볼 만한 식당이라 생각된다 그럼 아이가 없는 집은요

시흥 난곡재 맛집 방문기 ~^^ 시흥맛집 , 안산맛집 , 장곡동 맛집

안녕하세요 행복한 리에또군입니다 행복한 가구 리에또공장 맞은편에 위치한 난곡재 맛집에 대해 이야기 드려볼께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 및 카페 게시글에 아주 좋은 평을 많이 남겨주셨더라구요 행복한 리에또군 또한 난곡재 방문 후기를 남기고자 하는데요 뜬소문이 아니었던것 같네요 정갈한 밑반찬과 정성이 느껴지는 맛있는 음식

안산,시흥 맛집 :: 분위기 좋은 "난곡재"

휴가가 벌써 4일차네요 이제 하루밖에 안남았어요 흐엉흐엉 아쉬움을 달래려고 시흥맛집 안산맛집을 열심히 검색했어요 아쉬운 시간을 달래기위해 오늘은 시흥맛집에 다녀왔어요 만두 샤브샤브와 메밀전병이 맛있다는 난곡재에 다녀왔어요 정말 여기가 밥집인지 카페인지 분간이 안갈정도로 넘나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완전 제스탈이예욧 자연밥상과 카페

[장곡동 맛집] 난곡재 소갈비찜 세트 푸짐하네요.

난곡재 안녕하세요 거모동 장곡동 에 이런 곳이 있는지 아시는 분 많으신가요 유명하긴 한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게요 저희 회사랑 가까운 곳에 있고요 예전에 점심시간에 한번 가서 먹은 적이 있었어요 그때는 샤브샤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소갈비찜세트를 먹고 왔어요 아주아주 맛있게 난곡재 난곡재 주차장이 넓어요 이

안산 맛집 추천 힐링 나들이하기 좋은 맛집 ☆ 난곡재

가까운 근교로 힐링 나들이 하러 다녀왔던 동비아 안산이 좋은 이유는 조금만 이동하면 한적하고 여유로운 맛집들이 많다는 점에서 살기 좋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다들 물왕저수지 쪽으로 나들이를 다녀오시는데 동비아가 새로운 안산 맛집 추천해드릴께요 난곡재 레스토랑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계시는 안산 맛집 난곡재 안산 외곽으로 조금만 나오면 만날수 있는 공간인

정왕동 거모동 외식장소/난곡재

시흥외식장소 분위기있는곳 난곡재 정왕동에서 조금만 시흥시청쪽으로 들어가다보면 난곡재나오는데 수영장도무료오픈하고 규모가 꽤 큰 식당 아무튼 이쁜식당인데 산책하기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외식하기딱좋음 아빠생일날 다녀왔던 곳 내가 찾고 찾았던 갈비찜이드디어 갈비찜 18000원 1인분 고기 몇없어서 5인분시키고 샤브샤브

안산 맛집 추천, 시흥 맛집 추천 - 난곡재

이렇게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2층도 있다 이렇게 2층에는 큰 홀이 있다 테이블도 많다 점심시간 이후 깔끔해진 테이블들 난곡재 단체 룸 공간 홀에 많은 테이블도 있지만 대가족이 함께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룸 공간도 있다 난곡재 메뉴판 난곡재 신메뉴도 나왔다고 한다 다음에는 내사랑 오리낙지비빔밥을 먹어봐야겠당 난곡재 밑반찬들 우리가

난곡재.안산 맛집.신길동 맛집.샤브샤브 칼국수

난곡재안산 맛집신길동 맛집샤브샤브 칼국수 얼마전 어마무시하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던터라 그 감동을 놓치기 싫어 이렇게 기록을 해봅니다 사실 카메라로 더욱 선명하고 멋지게 찍은 사진들이 많은데 사진들을 보정하기에 앞서 아이폰 5s로 찍은 사진들을 먼저 올려보네요 아이폰이 역시 사진이 잘나와유 자 일단 이번

시흥 맛집 운치있는 난곡재에서 담백한 만두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시흥 맛집 난곡재 만두샤브샤브 주말엔 안산과 가까운 시흥시 군자동에 위치한 시흥 샤브샤브 맛집 난곡재 에 다녀왔어요 시흥 샤브샤브 맛집 멋진 수목원으로도 유명한 난곡재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더욱 좋더라구요 주말엔 역시 드라이브 주차를 하고 햇빛이 있을 때 수목원 수영장 배드민턴장을 둘러보았어요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야외결혼식 장소로

[안산/시흥] 데이트코스로 좋은 안산맛집 난곡재

일정이 안돼서 계속 미루고 미루던 난곡재 드디어 다녀왔음 들어서자마자 잘 가꿔진 난곡재 모습을 보고 오길 잘했다며 마음속으로 들떴음 심지어 입구쪽 입간판에 적혀있는 알림문구 수영장 이 있다 니 비록 이용할 순 없었지만 완전 시설 최고 1층은 카페로 이용되는 공간이고 2층은 식사공간인 것 같았다 미리 예약을

[안산샤브샤브]만두샤브샤브가 맛있는 '난곡재'

만두샤브샤브가 맛있는집 난곡재 비오는 지난 일요일 비오는날은 집에서 지지미를 붙혀 먹어야하지만 이날은 친하게 지내는 지인집에서 놀다가 점심을 먹으러 나섰지요 비가 부슬부슬 오는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제격 그리하여 안산으로 향합니다 안산에 샤브샤브가 맛있는 집이 있거든요 그중에서도 만두 샤브샤브가 맛있는집으로 고고씽 네비찍

시흥맛집으로 가볼만한 곳 난곡재 ^^

시흥맛집 시흥 샤브샤브 난곡재 따당뇨님과 지난 주말 같이 식사한 곳 건축물이 너무 멋져서 식당이 맞나 싶었어요 미술관에 들어가는 느낌 1층은 카페로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엄마들이 만든 쿠키도 팔고 2층이 식당으로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요 시흥맛집

안산시흥맛집추천/난곡재/수목원도 즐기기

안산시흥맛집추천 난곡재 동네 가까이에 이런 곳이 있었다 니 멀리 교외로 나온 느낌까지 받았어요 화창한 날 맛있는 음식과 수목원까지 즐기고 왔어요 수목원 이야기는 마지막에 할게요 안산시흥맛집추천난곡재 우와 입구부터 존재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우와 우와좋다 좋다를 연발 여기가 식당이야 펜션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헤이리 작가

시흥 맛집 난곡재

난곡재 건축에 문외한인 내가 봐도 예사롭지 않은 건물이다 난곡재는 지인의 아들이 런던의 유명대학의 졸업작품으로 설계한 주택이라고 한다 먼저 바깥 정원부터 구경한다 본 건축물과 정원 텃밭 지인이 살고 계신 집 텃밭 처음보는 복분자 열매 노란 백합 산림욕 실컷한다 도라지꽃 터트리기도 하고 포도도 실하게 익어가네 이제 난곡재 안으로 1층은 카페 우린

난곡재 샤브샤브.안산.신길 맛집.시흥.군자의 샤브샤브 맛집

난곡재 샤브샤브안산신길 맛집시흥군자의 샤브샤브 맛집 경기도 안산시 신길동 아 주소지로는 시흥시 군자동이로구나 직접 밭에서 재배하신 건강한 야채와 고기칼국수볶음밥으로 배가 한가득 신선함과 건강함으로 가득 차지는 멋진 샤브샤브 집 난곡재 를 다녀왔었습니다 아이폰 5s 로 찍었던 사진에 뒤를 이은 소니의 미러레스 nex5r로 찍은

경기도 시흥시/난곡재/샤브샤브/칼국수/맛집

경기도 시흥시맛집샤브샤브난곡재별난곳경치굿 주소치면 다 나와요크크크크크 엊그제 일이당 회사에서 야유회를 가기로 한날 첨으로 회사 모든 사람들이 집합한 이곳 난곡재 음식적이라는 곳이다 여기는 사장님 친척분이 하는 음식점 인데 와 나 가자마자 입이 떡 벌어짐

[시흥/난곡재] 난곡재 :: 안산 샤브샤브, 샤브샤브맛집, 안산회식장소...

난곡재 만두 샤브샤브 3인 보통맛 메밀 전병 오랜만에 주말에 엄마랑 데이트를 하러 가게 된 난곡재 원래는 엄마와의 데이트였으나 동생이 끼어드는 바람에 3명이서 난곡재를 다녀왔당 난곡재 주변을 가면 되게 모던하고 카페랑 미술관 느낌이 나는 건물이 놓여있는데 여기가 샤브샤브 음식점이라고 하기에 되게 분위기가 좋았다 수목원과 같이해서

[시흥맛집/난곡재] 난곡재

건축 자연 음식이 조화된 곳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난곡재 건물이 두 채가 있는데 왼쪽 건물은 가정집이고 오른쪽 건물은 카페 및 음식점이다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주차공간이 있고 계단을 오르면 입구가 나온다 1층 카페의 모습 2층 음식점으로 올라가는 계단 일반 홀과 룸으로 구분되어 있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3인이 A세트 2인분과 찐만두 하나를 주문

시흥 맛집 샤브샤브로 가족외식 좋네요

시흥 맛집 샤브샤브로 가족외식 좋네요 언니는아이들을 다 키워서 오히려 아이들이 없어서 외롭다고 해요 형부도 늦고 기분은 울적한 날 옆에 사는 제가 언니의 마음을 달래줄 필요가 있습니다 언니와 함께 분위기 좋은 식당에 가고자 했더니 아는 분이 추천해준 식당으로 갔답니다 그 이름이 시흥 맛집 샤브샤브가 괜찮다는 난곡재 저는 처음에 무슨고개이름인줄 알았는

시흥맛집 한적하고 손님모시기 좋은 식당 '난곡재'

멀리서부터 보이는 난곡재 건물 의리의리 하고 재벌집 같기도 하고 멋진 건축물 작품같기도 한 그런곳 자연밥상과 카페 계단을 올라오니 테이블과 작은 연못 그리고 예뿐 화불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입구를 따라 들어오니 1층에는 아담한 카페가 있고 또 계단을 올라오니 어마어마하게 많은 테이블 그리고 조용한 공간인 룸도 많이 있네요 룸도 좌식

http://gravurefour.blogfood.xyz/entry/한죽-죽-서울-강남구-맛집

 

한죽 / 죽 / 서울 강남구 맛집

선릉역 삼계탕 몸보신 제대로 한죽 삼계탕 바로 한죽삼계탕이에요! 죽과 함께 판매하는 곳이어서 여러가지 즐길수 있답니다... 분들은 완전 강추고~ 말복의 마무리를 위해서 선릉역 삼계탕 드시러 한죽으로 오세요..

gravurefour.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