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 일식 신영통 주말 저녁 메뉴 / 긴자 신영통점 / 경기 수원시 일식당 맛집

2020. 2. 6. 03:13맛집을찾아라

긴자 신영통점 일식당

수원 상견례 장소로 신영통점 긴자 추천

수원 상견례 장소로 신영통점 긴자 추천 수원에 사는 고모 아들이 결혼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축하할 일이네요 축하전화를 드렸더니 고모는 상견례 장소를 정하지 못해서 걱정이 많으시네요 제가 신영통점 긴자를 추천하였고 전화 예약을 한후에 사전 답사 방문을 했습니다 고모는 차안에서 상견례 준비로 위치는 적당한지 음식은 맛있는지 서비스는 좋은지 등

연말모임장소 추천 :: 일식 긴자 신영통점

연말모임장소 추천 송년회장소 일식 긴자 신영통점 스시정식 연말회식 연말모임장소 추천 일식 긴자 연말이라 회사 업무도 많아졌고 이래저래 신경 쓸 일이 많아 부쩍 지쳐했던 남편을 위해 찾았던 곳이었어요 일식 긴자 신영통점 좋은 곳에서 맛난거 먹으면 기운이 나는 법이잖아요 긴자 신영통점 깔끔하면서도 럭셜한 분위기

수원 일식 맛집 신영통 긴자 주말가족특선

수원 일식 맛집 긴자 신영통점 가성비좋은 주말가족특선 정말 훌륭합니다 수원 일식 맛집 긴자 신영통점 얼마전 신영통맛집 일식당긴자 에서 아주 편안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고왔어요 긴자 하면 화려한 스케일의 건물 외관부터 가성비좋은 수원일식맛집 으로 이미 유명한데요 긴자신영통점은 명품한우와 소갈비로 유명한 우설화 숯불돼지갈비 전문 천지연 과 함

[수원맛집, 영통맛집] 고급 일식집 긴자

수원 영통맛집 고급 일식집 긴자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진솔입니다 오늘은 수원맛집 수원영통맛집 고급진 일식집으로 유명한 긴자를 소개해드릴께요 영통맛집 긴자 신영통점 위치입니다 01 긴자 신영통점 긴자 신영통점 모습입니다 외관 사진이 빛이 많이 반사되었네요 가서 보시면 2층건물이 일식건축물처럼 올라가있습니다 내부

맛집_영통 | 긴자 신영통점, 망포동 고급일식집 긴자 런치 코스

회사 창립기념일 2Apr 술퍼 문화와는 가깝지 않기에 점심에 회식을 갔음 긴자 _신영통점망포동 위 사진 타 블로그에서 펌자진납세 입구에 들어서면 요리하고 계신 주방장님의 모습이 보인다 저 자리는 거의 앉는 사람이 없을 듯 고급 일식집답게 내부 인테리어 매우 정갈 맛이 좋을 것 같은 기분 기본 셋팅 매생이 전복죽으로 스타트

신영통 일식 맛집 긴자~ 아주 꿀맛이에요!

아부지 생신이 얼마 안남았을 때 어딜 갈지 넘나 고민됐었어요 그러다가 친구에게 망포동 긴자 추천받고 다녀왔어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덕분에 생신 기념 식사 성공적으로 아부지 많이 만족해 하셨구요 긴자는 분위기부터 정말 괜찮더라구요 곳곳에 일본풍 장식들도 눈에 들어왔어요 채광도 딱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어르신

[신영통 일식] 긴자 점심특선

가끔 점심 사치도 부려줘야됨 직장인에게 점심은 소소한 행복 런치정식 26000원 런치특선 39000원 오랜만 점심호사이니 런치특선 주문 차이는 회 종류 양 튀김 종류 마무리 탕정식 매운탕 특선 지리 주문할때 물어보고 시켰으면 런치정식 시켰을텐데 기분 업 매생이

[신영통 맛집] 긴자

1인 기준 가격대는 이렇다 네이버 검색해서 가져옴 우리는 주말 가족 특선으로 주문 먼저 메생이 죽이 나왔다 정갈한 상차림에 보기도 좋고 맛도 일품 다음은 새우 단호박 무슨알 이랬는데 짭쪼롬하니 에피타이저로 딱이었다 그리고 나온 세꼬시와 해조류 엄청엄청 신선했다 세꼬시와 미역 톳 암튼 이름 모를 해조류와 싸먹었는데 입안에서

일식 긴자 신영통점에서 고메벤또 주문해서 어머이날 선물

일식 긴자 신영통점에서 고메벤또 주문해서 어머이날 선물 5월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가족 모임이 많은 가정의달 이네요 80세 어머니가 비가와서 거동이 불편하다고 회가 먹고 싶다고 전화가 왔네요 어버이날이 얼마 안남아서 고급진 초밥 도시락을 사러 신영통점 긴자로 갔습니다 신영통점 긴자일식은 2층 건물로 넓직한 전용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주차에는 어려움이

신영통 일식 맛집 긴자 5월 가정의달 고메벤또로 감사의마음을 전해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할 분들 많으시죠 저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초밥을 사랑하는 엄마께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신영통 일식 맛집 긴자에서 고메벤또를 준비해봤어요 긴자 신영통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377 지도보기 0312738213 일식 전문 긴자 신영통점은 신화푸드빌리지 신영통점 안에 속해 있고 긴자와 함께 갈비와 한정식 전문인

신화푸드 긴자 신영통점 식사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가 많다는 이곳에 첫 후기를 씁니다 첫 후기를 무엇을 쓸까 참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나마 최근 좋은 곳을 이용한게 신화푸드에서 운영하는 긴자 신영통점 입니다 여러 세트가 있었는데 나름 결혼기념일이기도 해서 참치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1인 10만원이였어요 계란과 해산물이 들어있는 죽으로 시작했는데

결혼기념 외식 - 긴자 신영통점

결혼기념일 맞이해서 원래라면 신랑에게 휴가내고 같이 에버랜드라도 가자고 했는데 넘나 바쁘고 게다 출장이 잡혀있다는 신랑 왜인지 기분도 안 나고 그냥 그런 평상시와 같은 날인 듯한 느낌 퇴근하고 밥 먹자고 해서 집 근처 좀 좋은데 한번 가보자 해서 가게된 긴자 보통 긴자는 상견례나 잔치 같은 특별한 날 주로 가는 곳 다다미 방 예약이

영통구일식집 맛집 중에 맛집

영통구일식집 맛집 중에 맛집 날이 선선해 지니까 급 사시미가 먹고 싶어서 횟집을 가려다가 간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일식으로 먹자 싶어서 영통구일식집 검색 해봤어요 영통구일식집은 많은데 마땅히 가고 싶은 곳을 못찾다가 신영통에 있는 영통구일식집 긴자 일식을 봤는데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여기로 결정하고 다녀 왔어요 영통구일식집 긴자 일식 저는

망포동 일식집 긴자 ~ 완전 강추합니다 !

저번에 다른 카페에서 망포동 긴자 후기글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다녀왔습니다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앞으로 일식집은 여기만 갈 것 같아용 애피타이저는 3가지 정도 나왔어요 연어쌈 젠가이 3종 매생이전복죽 이렇게 나왔는데 젠사이 3종이 유난히 기억나네요 새우살 고구마 참치알 잊을 수 없는 조

영통구100일잔치 다들 좋아하네요

영통구100일잔치 다들 좋아하네요 영통구100일잔치 장소 알아 보는 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곳인 긴자 일식 신영통에 있는 긴자 일식은 분위기 면에서 음식 퀄리티 면에서 퍼팩트해요 일반 일식집이나 음식점에 비해서 영통구100일잔치 긴자 일식은 규모가 어마어마 해요 신화푸드의 브랜드 긴자 우설화 천지연 이렇게 3군대가 함께 있어요 신화푸드빌리지에 있는

망포동 긴자 ~ 완전 꿀맛이에요 !

시어머니 생신이 얼마 안 남았을 때 식사하러 어디로 갈지 계속 고민했어요 그르다 카페에서 망포동 긴자 추천받고 갔었는데요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은 덕분에 생신 기념 식사 잘 해드렸네요 시어머니도 많이 만족해 하셨었구요 애피타이저는 3가지 정도 나왔어요 연어쌈 젠사이3종 매생이전복죽 이렇게요 젠사이3종은 새우살 고구마 참치알로 만

긴자 신영통점

가족모임으로 간만에 일식집 방문 씐나 영통에서 나름 유명한곳 고급지구나 헤헤 45000원짜리 코스 주문 맛있게 먹을 준비 완료 오오 원래 죽 잘 안먹는데 요긴 죽이 맛있다 상콤해상콤해 고구마 으깨놓은거랑 이것저것 회 깔끔하다 냠냠냠 내가 좋아하는 초밥 맛있다 유부초밥 역시 난 초딩입맛 참치는

망포동 일식집 긴자 다녀왔어용 ~

일식이 넘 땡겨서 남편이랑 일식집 다녀왔어요 카페에서 추천 받아서 다녀왔는데 분위기도 차분하고 맛있어요 코스랑 단품 둘 다 있는데 코스요리 가성비가 좋아서 코스요리로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저로 젠사이3종 연어쌈 매생이 전복죽 나왔는데 젠사이3종이 흔하지 않아서 기억에 잘 남았네용 본식인 사시미랑 세꼬시도 나왔어요 사시미에 광어

긴자에서 전통돌상 차림과 함께한 소규모돌잔치 돌상대여

긴자에서 전통돌상 차림과 함께한 소규모돌잔치 돌상대여 후기입니다 오늘 자리한 긴자는 일식당으로 분당서현백현판교에서 소규모돌잔치를 위한 돌상대여가 많은 장소입니다 그 동안 분당돌잔치는 매주 긴자에서 함께했을 정도니까 소규모돌잔치 장소로 인지도가 높은 장소예요 오늘은 수원 긴자 신영통점에서 전통돌상 차림과 함께한 소규모돌잔치 돌상대여 후기를 올려요

수원 * 소소한 송년회, 긴자 신영통점 디너 후기

전체적으로 먹으면서 좀 부실하다 싶었는데 나만 느낀건 아니었는지 이전에는 괜찮았었는데 오늘은 좀 별로였다고 말했던 선배들 마무리는 매실차 전체적으로 분위기 코스구성 맛 서비스 다 괜찮아서 나도 여러번 왔었고 부모님도 모시고 왔었고 애정하던 곳이었는데 이날은 나도 뭔가 좀 부실하다는 느낌이 강했다 이전 후기를 둘러봐도 그건 2인 차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수원에서 까마귀때 출현!!

백화점에 저녁먹으러 가는길이었는데 까마귀때를 보는거 처음이네요 영화에서만 봤던 장면을 보니 소름돋았습니다 오죽했으면 전못대 아래로 주차시 조심하라고 현수막도 걸려있더군요 원래 이런 현상이 자주 있던가요

수원영통맛집 맛에 홀릭.. 일식 긴자

평소 맛집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데요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도 맛있는 식당 있으면 알려 달라고 홍보하듯 말하곤 합니다 여름에는 보양식 위주로 추천을 받아 다녔다면 이번 가을의 테마는 일식 이번에 가게 된 곳은 조금 특별한 맛집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상견례 자리나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로 사용하시면 좋은 곳 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수원 * 신영통 일식 긴자 런치, 스시정식

고 맛있었다 조금 큰데 한입에 쏙 해야하는 것 락교 그리고 인당 12피스의 스시 완전 기본적인 생선들 양은 여자들한테 충분했는데 남자들한테는 조금 모자라기도 한 듯 스시정식의 메인은 이렇고 매생이죽과 모듬튀김 우동으로 마무리된다 양은 런치정식이 많은듯 디너랑 거의 비슷 스시를 좋아한다면 스시정식을 추천하지만 성인남자 기준으로는 살짝 모자랄지도 모른다

신영통에서 먹은 맛난 일식!! 긴자~

연말이 되어서 그런지 슬슬 연말모임하자고 연락오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주최하는 모임도 있다 보니까 아무래도 연말모임은 어디서 해야 할지 고민도 되구요 신영통 쪽에서 모이자고 말이나와서 알아보다가 일식집 긴자를 알게되었어요 먼저 저희 가족식사부터 지난 주말에 했는데 넘 만족 분위기가 넘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테이블도 방

신영통 일식 맛집 긴자~ 케이블 TV에서도 볼 수 있어요~:-)

신영통 일식 맛집 긴자 케이블 TV에서도 볼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신화푸드빌리지 신영통점이에요 신화푸드그룹의 세 개 브랜드 일식 긴자 숯불갈비 한정식 우설화 돼지갈비 전문점 천지연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신화푸드빌리지 긴자 신영통점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377 네비에 망포 약국으로 찍고 오시

[수원/영통] 분위기 있는 일식집 "긴자"

요새 기운없이 축 처져있었더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회를 먹자고 남편이 올바른 제안을 해줬어요 긴자 신영통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377 지도보기 차분한 곳에서 먹고 싶은 마음에 일반 횟집이 아닌 일식집을 찾아 왔는데 외관부터 괜찮을것 같은 느낌이 팍팍 범상치 않았던 입구문을 열고 들어가니 오

수원 상견례 장소 1위..신화푸드그룹 긴자 신영통점

신화푸드그룹 수원 신영통점 긴자는 격식이 있는 인륜지대사 결혼을 위한 상견례 장소 1위인 명소로 알려진 곳으로 편안한 첫 만남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에서 긴자정식 먹고왔답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377 0312738213 신화푸드빌리지

[위버브리즈]신영통 망포동 일식 맛집_긴자_모임,회식장소추천

안녕하세요 위버브리즈UBERBREEZE악어백 디자인하는 위브릿이예요 오늘은 급 남동생집 집들이를 하게되었어요 최근에 넓은 새집으로 이사를 했다 니 축하해주러 슝 신영통 망포동까지 먼 걸음을 했네요 이 부근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자고 해서 유명한 곳을 다녀왔답니다 이 럭셔리한 외관의 맛집은 신영통 망포동 일식 맛집_긴자입니다

수원영통 일식맛집-긴자 신영통점

수원신영통쪽 일식맛집 긴자를 방문해봅니다 넉넉한 주차장에 넓은 공간 아주 맘에 드네요 입구엔 긴자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방구조라 조용하고 회식하기도 좋겠습니다 70명까지 들어갈수있는 공간도 있다고 하네요 스시를 바로 바로 만들어서 제공해줍니다 예약을 안한 관계로 2층 테이블 방으로 안내해주시네요 인테리어가 일식이라 깔끔하고 고급스

수원맛집 긴자 신영통점 디너정식

고급스러운 일식을 즐기자 긴 자 수원 신영통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일식집 긴자에 다녀왔어요 긴자로 시작하였지만 긴자가 목적지가 아니였으나 결국엔 긴자로 가게된 복잡한 사연을 뒤로하고 우선 먹는 것에 집중하기로 합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하였기에 디너정식으로 주문 비싸요 _ 전에도 방문하였지만 이러한 일식집은 개별 룸 구성과 일본스러운 인테리어

긴자 신영통점 스시정식 (평일 런치)

긴 자 출퇴근 하며 매일 보게 되는 긴자 신영통점 어느날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현수막을 보게되었어용 오잉 2만원 상당의 스시정식이 단돈 9900원 분위기 좋기로 유명한 긴자이기에 모처럼 연차를 낸 평일 부모님을 모시고 가보았습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주문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안내해준 1층의 룸 일본식으로 아주 단정한

신영통 맛집 긴자에 다녀왔어요

신영통 맛집 긴자에 다녀왔어요 신화푸드 산하의 음식점들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으니 계속 오게 되는거 같아요 위치는 바로 여기에요 버스는 벽산 블루밍 정거장에서 내리면 바로 보입니다 식전 전복죽 가볍게 먹으려고 한수저 떴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금세 한그릇 뚝딱 긴자 반찬들은 간이 잘맞아서 계속 손이 가는거 같아요 참치 타다끼 모양

수원/망포동 - 긴자

안녕하세요 주대리입니다 날씨가 비가 올 거처럼 어둡네요 오늘은 아침 일찍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신화 푸드 그룹 중에서 긴자가 사람이 가장 많았어요 점심시간대라 그런 거 같네요 분위기 좋고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로 상견례 선호도 1위라고 하네요 입구에 보이는 주방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금붕어가 살고 있는 작은 연못

[신영통 긴자 ]단품메뉴 , 대구탕과 회덮밥 입 맛 도네요.

신화푸드 신영통점에는 일식당 긴자와 한식당 우설화가 함께 있습니다 일식당 긴자점에서 동생과 함께 점심을 먹으려구요 일식당 긴자는 고급진 음식과 분위기로 상견례 장소로 인기죠 그런데 단품메뉴도 인기있다는거 알고 계세요 시원한 대구지리와 새콤한 세꼬시회덮밥 직장인 점심메뉴로도 더위에 지친 입맛에도 매력적인 맛입니다 마침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판매

[수원/망포/신영통] 일식전문 맛집 상견례장소 '긴자' 긴자 정식

망포역에서 동탄 가는 방향에 신화푸드 매장 3개가 붙어있는 커다란 곳 중에 일식집이다 수군이랑 어머니 모시고 갈 음식점 찾다가 나름 고급져보여서 선택 입구에 상견례장소 1위라고써있었다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요로코롬 생긴 방으로 들어갔다 등뒤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본의아니게 다음방 손님들 먹는 것도 구경 긴자 정식 메뉴까지 써있다

긴자

친구가 밥사준다고 해서 긴자 신영통점에 갔다 삿뽀로와 경복궁이 같이 있는 것처럼 긴자라는 일식집과 우설화인가 암튼 고기집이 같이 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을 걸로 예상되는 사시미 코스 가격이 삿뽀로는 65장인데 여긴 75장이다 그런데 글쎄 음식의 만족도는 삿뽀로보다 우월하지 않다 오히려 못한듯 분위기는 쪼금 더 나은듯하고 음식

수원/망포동/긴자 - 가끔은 깔끔하게 일식으로 ...

긴자 간판 사진이 없어서 우설화로 대신 긴자와 우설화는 신화 푸드라는 업체에서 런칭한 브랜드들로 일종의 자매 업체 라고나 할까요 아무튼 신영통 벽산 아파트 입구에 나란히 붙어 있습니다 매생이 죽으로 시작합니다 요런것들로 목을 축이다 보니 벌써 회가 나오네요 도미부터 한점 먹어봅니다 도미 광어 우럭회 그 다음으로 전복 참치

20150418 토욜_ 오늘은 가족모임 다녀온 날, 정신없는 16개월 아기...

오늘은 넷째고모님댁과 저녁식사하는 날 그래서 괜히 나갔다 오면 저녁에 힘들 것 같아 집에서 딩가딩가했다 덩달아 사진도 얼마 없다는 점 흠 먼저 어제 처음 맛봤던 코코넛 일주일 넘게 냉장고에 놔서 맛이 그랬던건가 운빠랑 나랑 맛만 보고 버렸다 아까비 원래 이렇게 맛없는 거 훙 다신 안 사먹엉

망포동) 긴자 일식집에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둘째 튼튼양 낳고 일주일 산후 조리원 다녀와서 어머님께서 2주간 산후조리를 해주셨는데 벌써 2주가 다 되었네요 시골에서 아버님도 오늘 올라 오셔서 셋째 시누이 가족이 저희집으로 와서 저녁식사하고 시부모님을 모시고 가기로 해서 망포동 일식집 긴자에 갔어요 예약하고 가면 미리 세팅이 되어 있어 바로 식사를 주문하면 되니 편해요 긴자 1층 입구 예약할때

긴자 신영통점에서 생신밥상 챙겼어요 :)

모두가 축하해주는 생일 주간 생일날에는 평소에 찾지 않던 미역국도 찾게 되고요 같은 음식을 먹어도 생일은 조금 더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이곳 긴자 신영통점도 생일을 맞이하는 손님을 위해 특별한 생신밥상을 준비했어요 긴자 신영통점 신영통역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감사 이벤트로 통큰 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2인 이상 스시

https://jeoororo.blogfood.xyz/entry/서가앤쿡-안양범계점-이탈리아음식-경기-안양시-맛집-서가앤쿡-푸짐한-파스타

 

서가앤쿡 안양범계점 / 이탈리아음식 / 경기 안양시 맛집 / 서가앤쿡 푸짐한 파스타

서가앤쿡 안양범계점 - 신메뉴 파히타 한상세트! 범계역 동안상가3층에 있는 서가앤쿡 안양범계점 친구들 여려명이 모일 땐... 많네요~ #범계맛집 #범계역맛집 #안양맛집 #서가앤쿡 #파히타한상 #서가앤쿡한상 #파..

jeoororo.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