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양지설렁탕 상암점 / 양지설렁탕상암점 / 서울 마포구 곰탕,설렁탕 맛집

2020. 2. 10. 21:14맛집을찾아라

양지설렁탕상암점 곰탕,설렁탕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상암동 - 준수한 내장탕과 도가니탕

가장 좋아하는 식당 가장 자주 방문하는 식당 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자주 방문하는 곳은 직장이나 집 근처에 있는 곳일 확률이 크죠 그래서 혹자는 가장 훌륭한 이자카야술집은 집 앞에 있는 이자카야다 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훌륭한 설렁탕집은 상암동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입니다 마포

상암동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해장

이사하기전 가끔 밥 먹으러 가거나 해장하러 들렸던 상암동 맛집 마포 양지설렁탕 전문점 아시는 분은 다들 아시는 마포쪽에 본점 여기는 분점입니다 이른 아침 7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에 상암동 직장인들 해장으로 인기가 좋은 어디나 그렇듯 오피스타운에는 점심시간이 지나면 휑하니까 2시쯤인가 해장하러 들렸었던 상암동 맛집 김치는 적당히 먹을만큼 담고 부족하면 더

상암동 맛집 / 마포 양지설렁탕 내장탕!

상암동 맛집 마포 양지설렁탕 이동네 살때는 으례 있는집이라 귀한줄 모르다가 이사를 가고 주변에 이런 괜찮은 설렁탕집이 없으니 괜시리 더 그리워진다 있을때 잘해 아니 있을때 더 먹어둘걸 오랜만에 부근에 일보다가 전날 술기운도 숙취도 있어서 상암동 맛집 마포 양지 해장국 내장탕으로 해장 간판은 옛사진 재활용 2018년 6월 현재 메뉴판 마포가 본점이고 상암

상암동맛집,마포양지설렁탕

안녕하세요 봉봉맘입니다 제가 설렁탕 좋아하는거 제 잇님들은 다 아시죠 저의 글에 종종 등장하는 마포양지설렁탕에서 설렁탕 한그릇 먹고 왔어요 저녁에 얌얌 내돈주고 내가 사 먹은 후기입니다 설렁탕 한그릇 주문 주문하자마자 기다림없이 곧바로 나옵니다 맛있는 깍두기 김치와 파김치 아 파김치 완죤 좋아함 이집 파김치 넘나 맛나요 요 파김치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상암동 - 괜찮은 내장탕과 설렁탕

예전에 상암동에서 설렁탕을 먹으려면 모래내설농탕까지 가거나 시내 혹은 강남까지 나갔는데 마포양지설렁탕 분점이 상암동에 생긴 뒤로 그 쪽을 가끔 가고 있습니다 근래들어 곰탕집은 많이 생기는데 생각보다 설렁탕집은 많이 안생기는 것 같아 입맛이 그 쪽으로 가나 싶기도 하고 신흥 곰탕 강호들은 좀 보이는데 신흥 설렁탕 강호들은 잘 안보이죠 왜 그럴까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오랜만에 들린 마포양지설렁탕 상암동에선 설랑탕 가장 잘하는 곳이다 설렁탕 특 12000원 딱봐도 고기양이 상당하다 사리도 들어 있고 고기 퀄리티도 좋다 밥 따로 안말고 고기만 먹어도 배부르다 오랜만에 먹으니 든든하고 좋은 맛 여기 파김치가 맛있다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가끔 설렁탕을 먹으러 오는 곳인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메뉴판 김치는 모두 국내산을 이용하시네요 토요일 아침에는 한산하지만 다른 시간에 몇 번 와봤더니 손님이 은근히 많습니다 깍두기 김치 파김치 설렁탕이랑 아주 잘 어울리는 김치라 김치가 먹고 싶으면 찾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설렁탕특

[상암동맛집]마포양지설렁탕

안녕하세요 봉봉맘입니다 상암동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에 설렁탕 한그릇 먹으러 다녀왔어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요즘이네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동설렁탕맛집 입니다 따뜻한 국물에 밥 말아서 뚝딱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셋팅되어 있는 것들 깍두기파김치김치 파김치가 제일 좋아요 입맛도는 파김치 전 파김치 때문에 여기를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오랜만에 방문을 했네요 앞에 큰 공영주차장이 있었는데 공사를 하는 건지 문을 닫았네요 영업시간 메뉴판 설렁탕 내장탕은 천 원씩 인상했고 비싼 탕들은 이 천 원씩 안주류들은 삼 천 원에서 오 천 원까지 올랐네요 파김치와 배추김치 이곳 김치가 참 맛있어요 파 김치가 탕이랑 아주 잘 어울립

마포 설렁탕 맛집 마포 양지설렁탕 직장인 점심 굿!

안녕하세요 유누네 유누파파 입니다 마포에상암동에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회사 앞에 점심 먹을 만한 식당이 이젠없어 요 아시다시피 가던 곳만 매일 가는 것도 지겹고 회사 앞 식당이 전부 맛있는 곳은 아니니 아 그러다가 식당이 무지 작아 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깊숙히 큽니다 엌

상암동 설렁탕이 맛있는집-마포 양지 설렁탕

밥먹기 귀찮은날엔 물에 말아서 한그릇 뚝딱 시원한 오이냉국도 좋죠 비내리는 날에 먹을만한 탕 한그릇으로 상암동 마포 양지 설렁탕집에서 한그릇 주차장이 별도 준비되지는 않아서 주차하는게 불편하긴 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마포 양지 설렁탕이 기대된다는 마포 양지 설렁탕집은 메뉴가 다양한데 우리가 주문한 설렁탕 한그릇 9000원

마포 양지 설렁탕

40년 전통이 느껴지는 진하고 구수한 마포양지설렁탕 라미네즈예요 곧 점심시간이죠 지난 주말에 먹고 반했던 마포양지설렁탕입니다 용산역에서 내려 커피 마시며 미팅 후 정말 소개해주고싶은 설렁탕 집이 있다 하여 간 곳 식당 내부로 들어와 자리를 잡고 설렁탕 4개 주문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많아용 테이블에 있는 김치통에서 접시에 담아 세팅 배추김치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상암동 - 가까워서 자주 찾는 설렁탕집

상암동에서 가장 가까우면서 먹을만한 설렁탕집은 모래내설농탕이었는데 작년에 마포 양지설렁탕 분점이 생긴 이후로 가끔 식사하러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타입의 설렁탕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가깝다보니 가장 자주가는 설렁탕집은 맞네요 MBC 사옥 옆의 먹자골목 초입에 있습니다 상암동 주민센터와 가깝게 자리잡고 있지요 전 아침에만 가봐서

[성산]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저번에 방문하고 맛이 괜찮아서 다시 방문했네요 메뉴판 깍두기 파김치 김치 깍두기는 평범한 맛인데 비해 파김치와 김치는 맛있네요 맛있어서 엄청 퍼먹고 왔네요 설렁탕특 11000원 양이 엄청 푸짐합니다 내장탕특 11000원 저번에 설렁탕을 먹어봐서 내장탕으로 주문을 했네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요즘 일때문에 바쁩니다 직업이 직업인지라 요새 집도 못들어가고 일하지요 저녁에 아이 얼굴 본지도 꽤 되었네요 일하다 급하게 후배들과 설렁탕 먹었습니다 노동 후에는 역시 설렁탕이죠 특 주문했습니다 고기가 엄청나죠 요새 양이 줄어서인지 엄청 많게 느껴지네요 먹어도 먹어도 나옵니다 국내산 육우고 12000원이니 괜찮죠 이곳 파김치는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먹으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상암동 - 상암동 최고의 아침, 양지 설렁탕과...

어느 주말 가족들과 식사하러 찾은 상암동의 마포양지설렁탕 해장국이 아닌 다음에야 여기를 가는게 무척이나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설렁탕은 아니지만 접근성까지 고려했을때 제게는 최고의 설렁탕이거든요 앞으로 최소 2년은 더 최고의 설렁탕이 맞을 듯 단 한번도 9시 이후에 찾아본 적이 없어서 손님이 얼마나 있는지 알 도리가 없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상암동 - 부드러운 내장이 푸짐하게 들은 내장탕

집 앞에 생겨서 해장할 필요가 있을때 가끔씩 이용하게 되는 마포 양지 설렁탕 시내의 오래된 노포와 비교해서 탁월한 맛을 낸다 아주 빼어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다른 유명한 설렁탕 집들에 비해 딱히 뒤지지 않고 괜찮은 편인데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파김치를 주는 점이 맘에 드는 곳입니다 사실 맘에 드는 건 물론 집에서 가깝다는 점 본점 이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상암동 - 맛있는 설렁탕이 상암동에도..

마포 쪽에서 나름 이름 날리는 설렁탕집인 마포양지설렁탕 이 저희 동네 상암동에 문을 열었습니다 9월중 오픈이라고 들었는데 오픈한지 12주 정도 된 것 같다는 언젠가 민방위 훈련물론 나이는 예비군 훈련 받을 나이지만 마치고 회사 출근하기 전 아침식사하러 들렸습니다 마침 이 동네에서 훈련을 받은지라 간판도 본점 느낌 그대로 나네요

상암동맛집/양지설렁탕/우족탕/수육/설렁탕맛집

안녕하세요 한스레이저코리아의 홍금보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무더위에 지쳐 2kg나 빠졌는데 여기서 한끼먹고 다시 복구했네요 암튼 직장동료랑 야근에 지쳐서 저녁이나 먹을겸 오는길에 들렀는데 원기회복에 좋더라구요 전에 와서 설렁탕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 했어요 이번엔 비싸보이는 우족탕을 주문 크 뼈 굵기만 봐도 얼마나 혜자인지 비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얼마 전부터 설렁탕이 먹고 싶으면 오는 곳이네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집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맛도 괜찮아서 가끔 들리고 있습니다 주말 오전에 자주 들리다 보니 한산할 때가 많아요 메뉴판 배추김치와 파김치 여기 김치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탕집은 김치만 맛있어도 반은 먹고 가죠 깍두기 파를

상암동 맛집 - 마포 양지 설렁탕, 설렁탕 맛집

네이버는 또 블로그 글쓰기 버전을 바꿨네요 서명 자동넣기가 사라져서 불편하고 별로인 듯 어쨋든 2주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저저번주 내내 신랑이 고열 감기몸살로 정신을 못차렸거든요 1주 내내 고열로 고생하던 신랑이 상암동가서 마포 양지 설렁탕 먹고싶어 라고 하더군요 설렁탕 먹고 싶어하던 날은 엄청난 폭우로 앞이 보이지 않을 정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아침에만 방문해 봤는데 11시 정도에 방문해 보니 손님이 엄청 많네요 규모에 비해 손님도 적고 조용하네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그런게 아니었다는 메뉴판 수북한 파그릇 탕에 파를 넣는 걸 워낙 좋아해서 혼자서 거의 반그릇은 넘게 비우고 오네요 먹는 중간에 파그릇 가져가시면 안돼요 김치는

상암동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즐겁게보고찾아옴

이틀연속 발바닥 아픈일만하니 피곤지수가 백퍼센트네요 저는 가수를 보기위해 상암동디지털미디어시티역갓는데 왜냐하면 마지막 서울생활 즐겨보자는 맘으로 이지역은 마치 방송국지역같이 kbs등 한눈에 다보여요 굉장히 볼때마다 신기했습니다 제가 조아하는 가수 사녹을 다보고후기나중에남길계획 하루종일서있어서 배고픈나머지 먹을곳 찾다가 발견한곳

[상암동 맛집]뜨끈뜨근한 국물이 생각날 땐, '마포 양지설렁탕'

점심시간에 조조님이 찾아와 둘이 데이트 했던 날 둘 다 감기 기운 충만한 관계로 뜨끈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마포 양지설렁탕 상암점에 가봤습니다 옛날집은 아니지만 옛날스타일로 지은 단층집 설렁탕을 주문했더니 국물이 많은 건지 건더기가 적은 건지 그런데 설렁탕 향은 진하게 풍기더라구요 광화문 설렁탕 맛집인 풍년옥에 비하면 더 뽀얀

공덕동 맛집 - 마포 양지설렁탕

이곳은 공덕역 부근에 위치한 설렁탕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입니다 참 맛잇는 집인데요 이제 보실 수 없습니다 흐엉 2월 17일부로 영업을 종료했거든요 저는 거의 막차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영업말미라 그런건지 손님이 굉장히 많더군요 상암동에 똑같은 마포양지설렁탕으로 오픈해서 이미 활발히 영업중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요 반찬에 있는데요 김치 깍두기보다 이

[성산]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간판에 쓰여있지를 않아서 몰랐는데 본점은 공덕로터리에 있는 것 같네요 연초부터 맛있는 설렁탕이 생각이 나서 이웃 블로그를 보고 방문했습니다 메뉴판 제가 앉은 자리 뒤로도 자리가 엄청 많고 방도 있는 걸 봐서 규모가 제법 큰 곳이네요 위치가 썩 좋아 보이지는 않는데 저녁에는 사람이 많은지 궁금하

상암동 맛집, 겨울에 뜨끈뜨끈한 국물. 양지 설렁탕!

요즘 서울의 떠오르는 내맘대로 기준 동네 상암동 복작복작한 다른 곳에 비해 널직널직하고 한산한 것이 매우 좋아요 종종 상암동쪽에 다녀오는데 주말에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내에 있는 CGV에서 영화보고 나와서는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아직 쌀쌀한 얼음장같은 겨울 바람이 차가우니 뜨끈뜨끈한 국물이 좋을 듯 하여 상

[설렁탕 맛집] 파김치와 함께 먹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설렁탕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2251 매봉산2길2

주말에 사이 좋게 먹기 ♪

남편과 보내는 주말 각자 먹고 싶은 것 사이좋게 하나 씩 먹기로 했다 점심에는 남편이 먹고 싶은 것 저녁에는 내가 먹고 싶은 것 우리 친정집 근처 설렁탕집에 가고 싶다고 해서 점심은 설렁탕을 먹었다 이집은 우리 친정 아빠 단골집인데 파김치가 진짜 맛있고 설렁탕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다 진짜 맛있게 먹었다 점심 먹은 후 타

상암동 맛집 맑은 내장탕

집에서 가까워 가끔 슬리퍼 끌고 동네 한바퀴 돌다가 식사하고 오는 마포 양지 설렁탕 설렁탕도 내장탕도 준수하고 무엇보다 김치맛 보고 싶을때 방문하는 주로 해장으로 방문했는데 요즘 해장할일이 없어서 식사하러 다녀온 상암동 맛집 점심시간 지나고 한산한 실내 아주머니들이 홀에 단체로 나와서 쉬고 있는 이시간이 밥먹기 딱 좋습니다 깔끔한 내장탕 심플한 사골국물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파김치가 맛있는 설렁탕 집

오래만에 만난 후배와 설렁탕 한 그릇 먹으러 갔다 상암에선 설렁탕하면 이 집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마포양지설렁탕 김치 삼총사 중 깍뚜기 김치 삼총사 중 파 김치 김치 삼총사 중 배추김치 이제는 설렁탕을 받아 들고 바로 먹는다 소금 안뿌린다 짠게 싫어서 더욱 담백하고 맛있다 설렁탕 특 12000원 특으로 주문했더니 고기양이 엄청나다 12000원이다

(상암동)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비가 온다 순대국 아니면 설렁탕이 잘 어울리는 날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 분점 김치가 정말 예술이다 특히 저 파김치는 정말 가져가고 싶을 정도 설렁탕 특 파 듬뿍 올리고 밥 반 그릇 말고 출발 특이라 건지도 충실하다 오랜만에 오전 출근이라 오전 내내 비몽사몽했다 다시 사무실로 고고

[상암동맛집] 공덕역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으로 오다!!

주말에 상암 MBC 근처들렸다 왔어요 방송국 구경을 좀 해볼까했는데 시간 여유상 밥먹고 빨리 움직여야 되서 근처 보이던 양지 설렁탕집을 방문 쭉 보면 알겠지만 상암동맛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화환들이 많길래 최근에 오픈한 신규집이구나 싶었는데 검색을 해보니 공덕역에서 꽤 유명했던 양지 설렁탕집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줄을 서서 먹었

DMC 상암동 점심 뭐먹지? 양지설렁탕

Dmc 상암동 점심 뭐먹지 생각하며 나올 때 공덕에 있을 때 자주 먹던 마포 양지설렁탕이 상암동에도 있다는 걸 알고 가기로 함 DDMC가 있는 큰 도로가 한편에 위치한 상암동 양지설렁탕 밖에서 보기와 달리 안이 넓다 한쪽은 룸으로 되어 있어서 예약을 미리 하면 방에서 먹을 수 있어 보였다 상암동 양지설렁탕 메뉴 가격표 설렁탕과 내장탕이 900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도가니탕

주인자앙 맛집 상암 갈때면 자주 들러서 탕 한그릇 먹고가는 곳입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이집은 파김치도 있어서 아삭하고 시원하게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저는 이집에서 주로 도가니탕을 즐겨먹는데요 안에 들어간 도가니가 양이 푸짐해서 마음에 듭니다 쫄깃하면서 끈끈한 이맛은 아는사람만 즐겨먹는다죠 가끔 참 땡겨요 다 먹은뒤엔 파를 듬뿍넣어서 김치랑 냠냠

상암동 맛집 - 마포양지설렁탕

마포구 염리동에 양지설렁탕 본점이 있고 그곳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 반갑게 상암동에도 생겼다 평소에 설렁탕은 사실 시시하게 생각하는 나지만 가은이도 함께 먹을겸 그리고 김반장이 먼저 시식후 김치 맛나다고 나를 이끌었다 입구 바닥에 다시 한 번 인지 시켜주는 마포양지설렁탕 가격대는 다른 설렁탕집과 무난한편이지만 사실 국밥 한그릇에 8000원은 개인적

[상암동맛집] 상암 설렁탕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공덕 맛집 설렁탕 맛집 마포 양지설렁탕 설렁탕 하면 바로 떠오르는곳 마포 양지설렁탕 꾸준히 가고 포장도 많이해다 먹지만 질리지 않는다 마포옥도 유명하고 매력적이긴한데 비싸고 못가고있었다 그후로 마포에 새로 양지설렁탕이 생겼는데 일요일 아침에는 차가 안막히니까 상암점으로 출발 오랜만에 싼타페로 신형 X6이쁘댜 한적한 도

상암동 맛집 - 마포 양지설렁탕

이곳은 상암동 맛집 마포 양지설렁탕입니다 상암동 맛집인데 사실 공덕역쪽에 있던 곳입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었드랬죠 이곳은 이사를 와도 줄서서 먹어야하는 맛집입니다 손님들 진짜 너무 많네요 이 설렁탕 한그릇이 뭐라고 핳 국내산 육우를 써서 그렇겠죠 아닙니다 이곳의 인기별은 바로 요 파지 파김치에 이쪄요 맛이 어마어마하

[상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수색역 인근 성암 삼거리에 있는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요즘 설렁탕 생각이 나면 오는 곳이네요 실내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상당히 많죠 평소보다 조금 이른 아침 시간에 가보니 손님이 제법 있네요 메뉴판 파 김치와 배추김치 둘 다 상당히 맛있습니다 깍두기 내장탕 특 11000원 간장양파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내장이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

[상암동]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 괜찮은 밥집

주말 점심 부모님과 식사를 위해 이동한 곳은 마포양지설렁탕 상암점 국밥류 집근처를 고려하다 보니 선택된 곳이다 맛이 괜찮기도 하고 입구샷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음 벽메뉴판 바로 서빙되는 듬뿍파와 깍두기 배추김치와 파김치 좋아하는 것들 미리 반찬을 준비해놓고 등장한 설렁탕 이건 설렁탕 특이

https://xuxuabcrani.zoozoo.xyz/entry/퓨어아레나-퓨어아레나-서울-종로구-카페-맛집

 

퓨어아레나 / 퓨어아레나 / 서울 종로구 카페 맛집

퓨어아레나 카페 광화문역 맛집 퓨어아레나 괜찮네요^^ 마지막으로 미리 예고한 광화문역 맛집 퓨어아레나의 약도에요 전철역에서 약 10여분이상 걸리니 이 부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화문 카페/PUREARENA 퓨..

xuxuabcrani.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