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명랑한치킨 / 짬짜루 / 충남 예산군 중식당 맛집

2020. 2. 11. 08:34맛집을찾아라

짬짜루 중식당

예산 짬짜루/예산 중국집/예산 공연장 답사 전 점심을 먹은 짬짜루.

뮤지컬 넌센스 예산군 문예회관 공연을 앞두고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요 삼선짬뽕과 간짜장 탕수육 소 주문을 했습니다 삼선짬뽕은 해물이 평범했고 소라는 좀 많이 냄새가 나서 저는 별로소라만 별로 라고 하는거에요 오해 하지 마세용감독님 두 분이 주문하셨는데 삼선짬뽕은 좀 매콤합니다 유의하세요 어른 두 분이 못 드심 그래

[예산 배달음식] 짜장면,짬뽕이 끌릴때 '짬짜루'

아는 동생과 짜장면을 시켜먹었습니당1주일전 짜장은 윤시가 쥬르륵 흐르구여 짬뽕도 파가 큼직큼직하니 맛있어요 홍합을 안좋아하는데 홍합이 안들어있어서 좋았어용 탕수육만두를 좋아하지 않기때뮨에

[예산맛집]상호 : 짬짜루 / 쟁반짜장

오늘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 쟁반 짜장을 먹었어요 양파와 단무지에 식초를 쵹쵹 뿌리고 주문한 쟁반짜장이 나오기 전까지 단무지 냠냠 물 아래에 까만 무언가가 있죠 연근이에요 볶은 연근 같네요  물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여기 짬짜루는 면 반죽에도 연근가루가 들어간다고 들었어요 음 연근이

https://kiqoonirani.tistary.com/entry/강화-로이카페-인천-강화군-카페-맛집

 

강화 / 로이카페 / 인천 강화군 카페 맛집

로이카페 카페 강화도카페-로이카페에서 데이트 멋진뷰가있는 강화도 카페를 찾으신다면 로이카페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신랑과 데이트하고 신랑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이에요 강화도 카페 - 로이카페 (백년의..

kiqoonirani.tista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