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사거리 육달포 / 육달포 / 경기 수원시 한식 맛집

2020. 2. 8. 20:01맛집을찾아라

육달포 한식

육달포 화서동

잇님들 안녕하세요 별점이는 오늘 야근 날이라 기분이 우울해요 하지만 전 이번 주만 지나면 토요일 부터 휴가를 떠납니다 조울증도 아니고 금새 기분이 좋아졌어요 울 잇님들은 휴가를 다녀 오션능건지 궁금하네요 곧 일케 떠나겠지요 오늘은 수원에 있는 고기 집을 소개 합니당 제가 조아라하는 고기를 먹는 곳 고깃집 맛있고

:) 수원 화서동 고등동 / 화서동 맛집 / 소한마리먹자! 육달포

일주일만에 육달포를 또 갔어요 고기가 먹고 싶은데 더워서 다른집은 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소한마리를 먹으러 왔으니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합니다 소한마리는 1kg이구요 등심갈비살 늑간살 안창살 차돌박이가 나와요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고 소한마리도 등장합니다 모자란 반찬은 리필테이블 가서 가져오시면 되요 중독성있는 된장찌개 먹다

수원 맛집 추천♪ "육달포 화서점"

오늘 소개해 드릴 맛 집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 108에 위치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소 한 마리를 먹을 수 있는 육달포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남은 고기는 포장도 해주신다고 하니 남으면 집으로 TakeOut 육달포 소 한 마리가 나오기 전에 세팅되는 반찬입니다 반찬은 직접 가지고 와야 하고 된장찌개는 직원분

화서동 삼겹살집 육달포 맛있네요^^

성당모임에서 화서동 육달포에 가봤어요 아이 소아과근처라 가면서 보기만했는데 가보는건 처음이네요 의외로 실내가 넓직하고 깔끔해요 오늘의 메뉴는 삼겹살 기본찬들 신선하고 맛있어요 특히 상추가 쌉쌀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불판 아이디어 굿 된장찌개가 완전 내스타일 삼겹살 4인분 죠오기 보이는 계란찜도 맛나요 둘째가 3살인데 계

수원 육달포 끝내주네~! 돼지양념갈비도 굿굿 17.11.

후기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최고최고 양념돼지갈비까지 맛있네요 불판이 소고기불판과 달라서 추가금 2천원 내고 요래요래 된찌를 따로 시켜야하지만 맛 없게 나왔는데 끓이면서 먹지 않아도 맛있어요 육달포 가면 항상 먹는데 팔려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네요 다음 기회에 전체사진을 찍어올게요 참 소고기 시키나 돼지고기 시키나 밑반찬 똑같아요 직원들 참

화서동 육달포에서 저렴하게 온가족 소고기회식

동생이 운전면허 땃다고 쏜다고한날 가족은 많은 우리는 온가족이 모엿다하면 10명은 기본으로 넘는 그래서 소고기를 먹을라치면 가격이 정말 천정부지 그런데 이번에 화서동에 새로생긴 육달포는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랑 돼지고기 먹을수있는곳이라서 다녀왔다 우선 가장 맘에드는 육달포의 메뉴판 소한마

화서동 육달포 /화서동맛집 /수원맛집 /고기맛집

화서동 육달포 화서동 고기맛집 오랜만에 육달포갔어요 메뉴도 추가되고 많이 달라졌네요 육달포 메뉴판입니다 삼겹살2인분 항정살1인분 시켰어용 꺅 고기질도좋고 맛도좋고히히히 가운데 된장찌개도 맛있어용 호호홍 오랜만에 잠심을 아주든든히 먹었지용 기분죠아라 2017년2월24일 불금에 또

화서동맛집, 맛있고 배부르게 먹는 육달포!

화서동맛집 맛있고 배부르게 먹는 육달포 저희 아버지께서 설비업을 하시는거 아시쥬 뭐 모르셔도 되구요 여기 지금 리뷰할곳 설비일을 해주셨다고 품앗이마냥 0 팔아주러 가셔야한다고해서 억지로 끌려온곳 아 또 아버지한테는 찍 소리 못하는 아들이니 함께모시고 갑니다 옴마 저는 화서동맛집인줄 알앗는데 주소는 고등동

화서동 육달포/화서동 맛집

화서동 맛집 육달포 여기는 돼지한마리소한마리 이렇게팔아요 돼지한마리는 12kg에 4만원정도 소한마리는 12kg에 5만원정도 저희가족 양이적은지 네명이서 가면 남겨서 싸가지고와요 아참 여기는 남으면 팩에 싸준답니당 이건 돼지한마리 목살삼겹살항정살갈매기살가브리살 이였던거같아요 여기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진짜 맛잇

http://eventonega.blogfood.xyz/entry/채선당-송내점-샤브샤브-경기-부천시-맛집

 

채선당 송내점 / 샤브샤브 / 경기 부천시 맛집

송내역 샤브샤브 맛있는 곳/부천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 송내점] 사실 다른 지점 채선당도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저는 송내점이 제일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채선당 송내점은 역 앞에 있는 경인문고 건물 바로..

eventonega.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