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가마솥통닭 / 옛날가마솥통닭 / 경기 오산시 치킨,닭강정 맛집

2020. 2. 10. 00:55맛집을찾아라

옛날가마솥통닭 치킨,닭강정

[오산술집/궐동술집] 기본 안주만 4가지! 60cm 돈까스와 수작...

    오늘은 오산 궐동에 있는 술집 풍류에 다녀왔습니다 일 끝난 동행인 끌고 고고싱몰랐는데 동행인은 친구들이랑 종종 방문 했었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번이 첫 방문031 3721712 곳곳에 멋진 글씨로 유머러스한 글귀를 적어 걸어놓은 액자가 눈에 띕니다 전체적으로 동양풍 주막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본풍 족자와 청주병

오산맛집 궐동 옛날가마솥통닭

오산맛집궐동맛집가마솥통닭후라이드 반 양념 반 똥집 하나 주문 겨자소스 저거 취저 맥주도 기름에 튀긴 똥집맛있음

{궐동 도어락} 오산시 궐동 원룸 주키형 도어록 교체설치 친절열쇠

오산시 궐동에 빌라입니다 기존 도어락이 고장이 난 것은 아닙니다 밤이고 낯이고 누군가 번호를 누르려 시도를 하고 인기척이 느껴지면 멈춘다고 기존에 몇명이 이 집을 다녀갔는지 알수도 없고마스터 번호가 있다는 것 조차 소림 끼친다고 새 제품 설치를 원하시네요 기존 번호키를 떼어놓은 자리입니다 이곳에 지내시다가이사를 가시더라도다시 원위치 가능합

궐동투어 옛날가마솥 통닭 1차 노군꼬치 2차~

옛날 가마솥 통닭 오산 궐동 64310313721188평일 16시 30분 02시 30분 옛날가마솥통닭 경기도 오산시 궐동로69번길 5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분위기는 딱 이자카야 스타일이더군요

궐동 맛집 옛날 가마솥 통닭

내일부터다이어트옛날 가마솥 통닭 갑시다

[오산맛집] 오산 궐동 맛집 옛날 가마솥 통닭에서 후라이드 한마리...

바삭하니 맛있는 가마솥 통닭 언제 먹어도 맛있다죠 제가 오늘 포장한 치킨집은 옛날 가마솥 통닭0313721188 위치는 궐동에 있고요 궐리사 맞은 편 파리바게트 뒤에 있어요 여기는 엄청 오래됐어요 생긴지 제가 오산 오기 전에 생긴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근데 그렇게 오래됐음

오산궐동 옛날가마솥통닭

어제 콘서트에서는 사진하나찍고 계속 관람모드 오산궐동옛날가마솥통닭똥집하이라이트콘서트치맥

[맘마맘 옛날통닭] 한 접시 가득한 오산 가마솥통닭

 옛날 통닭이 그립다면 오산 가마솥통닭오산 궐동 옛날 치킨바람도 차고 비가 주룩룩서울에는 눈이 온다고 하는데봄 눈도 맞고픈D시간이 지날수록 추워도 너무 추워기분도 꿀꿀하니 울 동네 궐동 궐리사 근처에 있는옛날 치킨 가마솥 통닭으로 go go오산 사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와보셨을텐데양도 푸짐해 착한가격이야 소맥하기 딱 좋은 그 곳0친구

[오산/궐동맛집] 옛날 가마솥 통닭

옛날 가마솥 통닭 이웃님들 불금 잘 보내셨나요 금요일 불금 놀아야죠 오늘 일정은 어떻게 할까 오전부터 고민했었는데계획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2차로 가기로한 식당이 24시간인줄 알았는데 10시반까지라네요 _1차끝나고 가는길에 연락해서 알았습니다 저는 원래 미리 예약을 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미리 알아보지도 않구여 현장에서 계획

옛날 가마솥 통닭 궐동 통닭 맛집으로 유명한곳

이렇게 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옛날 가마솥 통닭에서마무리를 한 거 같네요 앞으로 치킨은 이집 치킨만 먹을 거 같네요 궐동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 집이라 해도 틀린 말이 아닐 거 같네요

오산 맛집 불금 가마솥통닭 가서 삼천 마시고 귀가요

6시 반쯤 일찌감치 저녁 겸 먹으려고 아이랑 남편이랑 셋이 궐리사앞 가마솥통닭 가서 반반에 똥집에 맥주 삼천 먹고 일찍 집 귀가요 졸려서 비비 꼬더니 집에 오니깐 또 살아나셨네요 따님 맛있어요

[오산/궐동] 옛날 가마솥 통닭

후라이드 치킨 13000통치긴 13000반반 치킨 14000양념치킨 14000파닭 15000골뱅이무침 16000닭똥집 소 5000 대 10000궐동 옛날 가마솥 통닭 찾아가시는 길오산시 궐동 6431 0313721188

오산 야맥축제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오산에 야맥축제에 다녀왔습니다 5000원에 수제 맥주를 한잔 먹을수 있는데요 시음도 가능해서 엄청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수제 맥주만의 그 맛을 느낄수 있어 너무 행복 했습니다 축제는 주말에 13시 부터 23시가지 였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맥주가 아주 많이 있었어요 모히또 좋아 하시는

[궐동술집/궐동맛집]60cm 수제돈가스구경가선 안주빨 제대로ㅎㅎ

                60cm의 수제돈가스가 있다고해서 어찌나 신기했던지  가서 눈으로 보고 맛보고 싶은 맘에 신랑한테 가자고 제의를 했더니 흥쾌히 ok해주시네요 동탄에서 시원스레 차로 15분 달려줬더니 도착이라눈거리도 착해라    길거리 포장마차는 결혼전 그래도 몇번 가봤지만 실내포장마차는 결혼 후 처음이라 설레이는거 있죠

[오산 궐동 맛집] 옛날 가마솥 통닭

사이드디쉬로 닭똥집이 나와용 허허 맛있습니당그치만 전 이날 맥주 500 한잔반을 마시고뿅 갔다는 엄청고생함튀김옷 두껍지않고 퍽퍽살마저 촉촉한치킨이 땡기신다면 적극 추천 오산 궐동 치킨치맥옛날 가마솥 통닭

궐동맛집:) 바삭바삭함이 살아있는 "가마솥옛날통닭"

_옛날가마솥통닭 넘나뤼 맛있게 잘 먹었어용 옛날 가마솥 통닭경기 오산시 궐동로 69번길 51궐동 6431031 372 1188평일 오후 430 새벽 230

https://kozoonirani.zoozoo.xyz/entry/안산-상록수-수제맥주-브라더양꼬치-경기-안산시-양꼬치-맛집

 

안산 상록수 수제맥주 / 브라더양꼬치 / 경기 안산시 양꼬치 맛집

브라더양꼬치 양꼬치 안산 상록수역 브라더양꼬치 무한리필 후기 양고기는 양에 비해서 솔직히 비싼거 같아요 잘 먹어서 그런지 항상 작은거 같은 기분 한번 꽂히면 질릴때까지 먹는 집념 언제쯤 질릴지 모르겠지..

kozoonirani.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