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루 돈가스 / 테루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 인천 남동구 돈가스 맛집

2020. 2. 9. 20:25맛집을찾아라

테루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돈가스

구월동 맛집 추천 - 테루/돈까스 집인데 모밀이 더 맛있음

안녕하세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뉴코아 아울렛에 샤핑을 갔어요 미쏘에서 옷을 사고 계산을 했는데거기서 주신 영수증에 이게 똭 적혀있는거에요 결국 유혹을 피하지 못하고 저녁 두번 먹으러 갔어요 사진은 올라가는 엘베에서 찍은건데 지금 한창 행사중인가봅니다 식당은 넓고 자리도 많습니다 젤 위에 있는게 제일 사진이 크길래 그냥 그

구월동뉴코아 테루-문화센터 끝나고 아기랑 식사하기 좋은 곳이네요~

구월동뉴코아 테루 문화센터 끝나고 아기랑 식사하기 좋은 곳이네요     뉴코아 문화센터에 일주일에 한번씩 가고 있어요 혼자 다니기 때문에 엄마들과 어울릴 일이 거의 없어서 문화센터 끝나면 바로 집으로 오거나 친정 친구집으로 가서놀다 오기도 하는데요   이날은 엄마와 함께 갔었답니다 저와 딸내미 수업 들어간 사이 엄마는 쇼핑 삼매경

인천터미널 구월동 맛집 테루 * 깔끔한 일식이 먹고 싶을땐

따로 말씀안드렸는데도 노나먹을수 있도록 앞접시도 쥬심 소바 그릇 원근법 무시중그릇빨이 아니고 소바가 양이 진짜진짜 많았어요 미니우동도 면많은거보소 면몇가닥에 라면스프에 있는 분홍어묵 비주얼 예상했는데퀄리티가 좋았어용국물도 진하고 맛있그리고 치즈겹겹 롤카츠 빠져

인천터미널 맛집 테루에서 치즈겹겹롤카츠와 냉소바

인천터미널 맛집 테루에서 치즈겹겹롤카츠와 냉소바동생이 예전부터 테루에 가고싶다고 해서마침 방학인 하늬와 3명이 구월동 데이트를 갔어요 테루는 치즈겹겹롤카츠와 꼬치돈카츠로 유명하죠 우리도 동참합니다 오픈형 구조랍니다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였어요 인천터미널 맛집 테루 메뉴 테루 매장 앞의 메뉴구요 없는것 같

구월동 뉴코아 테루

뉴코아와 신세계백화점에서폭풍쇼핑하던 날남편과 찡찡이와 저녁먹으러 간 집 입간판의 메뉴가 그럴싸해보여서여기로 결정했어요 떡볶이가 무한 리필이라길래 솔깃 뭘 먹을까나 사진이 무척이나 화려합니다

바삭바삭 맛있는 돈가스집, 테루 :)

사람이 많아도 너무너무 많았다 때마침 따님이 돈가스가 먹고싶다 하여 갔으나 헐 대기 다른거 먹자 꼬들겨도 오늘은 꼭 돈가스가 먹고싶다는 따님 그래 기다리자 먹고싶다는데 기다리면서 살펴본 메뉴 가격은 1만원이 넘지 않는다 돈가스 우동 소바 등 전형적인 일식돈가스집 한 10분 기다렸을까 열댓명의 단체손님이 빠지면서 생각보다 많이

가족과 함께 찾은 인천 뉴코아 아울렛 테루에서

가족과 함께 찾은 인천 뉴코아 아울렛 테루에서가을은 가을이지만 따듯한 날씨 덕에여름 같은 가을 날씨로 여름옷을 쭉 입고 다닐 정도로따듯한 날씨였는데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아이들 마땅히 입을 옷도 없고 애들 시험도 끝나고 해서아울렛을 찾았어요 두 딸내미들은 한참 외모에 관심 있을 나이라자기 스타일대로 이것도 예쁘고 저것도 맘에 들고어떤 것을 사야

구월동 혼밥하기 좋은 테루

구월동 맛집 혼밥하기 좋은 테루 어제 미용실에 다녀와서 친구를 기다리던 중나름 1일1식이라쓰고 1폭식 중인 저는 혼밥하러 인천 구월동 뉴코아 9층으로 올라갔어요 나름 노량진생활을 몇 달 했어서 그런가혼밥 달인이 된 저원래는 진짜 상상도 못했었는데사실 신세계지하에서 먹을까 햄버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급 밥이 땡겨서 고고 뉴코아

[인천] 삼둥이 돈까스 맛집 '테루'

인천돈까스삼둥이돈까스인천맛집구월동맛집구월동돈까스테루삼둥이테루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삼둥이 돈까스 맛집 테루입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가 맛있게 먹은돈까스 치즈 퐁듀 인천에 사는 삼둥이들어디서 저렇게 맛있는 돈까스를 먹었나 검색해본 결과테루라는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었더라구요 삼둥이는 송도점에서저는 구월 뉴코아아울렛에서 돈

인천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테루에서 간단한 점심식사~

이제 곧 개학이라 아이 옷도 보고 점심식사도 할 겸인천 뉴코아아울렛에 들렀어요 평일 낮에도 쇼핑객들이 많았는데대부분 여자들이어라고요 쇼핑몰뿐만 아니라 푸드코너와 식당가에도금남의집인 여탕처럼 여자들로 바글바글왠지 더 편안한 느낌은 뭘까요 배꼽시계가 울리니 아니가 계속 배고프다찡찡대기 시작아이랑 먹을 메뉴를 고르자니 쉽지가 않아요 오히려 소인요금

테루 치즈퐁듀돈카츠 무료증정행사

뉴코아에 구경하러 갔다가 점심먼저 먹을까 쇼핑부터 할까 하다가우연히 부모님 옷이 괜찮길래 구입하곤영수증에 딸려나오는 쿠폰 하나 바로 아래의 영수증쿠폰9층 식당가에 영수증을 보여주면 아래 메뉴가 공짜잉 만원정도 하는 메뉴를 준다고 긴가민가 믿지못하고 식당올라가서 물어봄 테루에서 신랑이 먹을

[인천/뉴코아백화점]테루

 드디어 뉴코아백화점 식당라인을 다 돌았어요 테루가 마지막 코스     테루에서 놀랐던건 주방에서 일하고있는 분들이 다 젊었다는거 진짜 20대 초반밖에 안보이는 분들이 요리하고 서빙하고 매니저님은 오늘 휴무이신가 진짜 다 젊으시다     뉴코아백화점 식당라인은 대부분 셀프코너가 있어요 차라리이게 편하기도   이날방문하기

구월동 맛집[테루]

이번 포스팅은 남자라면 다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 두번째 방문하는 테루 이다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9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간판은 따로 없다 내부 인테리어살짝 일식집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다 메뉴판저번에 엄마랑 왔을때는 특등심 정식이없었는데신메뉴인가 보다 계산서 그래서 나는 신메뉴를 시켰고 친구는교토 스테이크 덮밥 정식

[인천 송도] 삼둥이 돈까스로 유명한 '테루'

휴가 겸 해서 센트럴파크를 나왔다가 삼둥이가 맛있게 먹었다 던 돈까스 퐁듀 테루를 찾았다 위치는 센트럴파크에서 멀지 않은 NC 큐브 가을동 2층 차를 근처에 주차하고 NC 큐브도 구경할 겸 걸었다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텅텅 비어 있던 NC 큐브가 날이 따뜻해지니 생기를 찾은 듯 사람이 많았다 크리스마스 이브 때는 너무 추워서 다들 음식점에 숨어

구월동 맛집 : 테루

구월동 맛집 테루  오늘은 화공강에 나름 열심히 공부하고친구랑 구월동에서 저녁냠냠예전에 삼둥이가 먹었던 치즈퐁듀돈까스로 유명한 테루에 가보기로 했다 메뉴판은 다 못찍었지만돈까스 외에도 라멘이랑 소바도 있고 나름 다양함 나는 치즈퐁듀꼬치 돈까스로 주문그냥 봤을때는 뭔가 양이 적어

인천 구월동) 테루-뉴코아아울렛 9층 일본식돈까스

밥하기 싫은 날 봉봉님에게 간단히 사먹자고 나가자고 꼬심을 날렸다  흔쾌히 그러자는 대답을 받았으나 구월동에는 딱히 땡기는 밥집이 없다  막상 가려하면 어딜가야하나 고민하게 되는 이 동네 전에 뉴코아에 갔을 때 붙어있던 광고의 돈까스가 생각나 뉴코아로 재빨리 이동 사실 나는 모던하우스에 가고 싶었는지도 9층에 위치한 테루 사진으로는 매

구월동 맛집 돈까스 맛있는 곳 테루

인천 뉴코아 아웃렛에 수선 맡겼던 아이 옷을 찾고허기진 배를 부여잡으며 9층 음식점으로 올라갔습니다 애슐리는 대기인원 30팀배고픈데 기다릴 수 없어  그래서 들어간 곳  테루입니다 음식점 앞 음식 모형들에 혹해 들어갔는데이곳이 삼둥이 돈까스로 유행한 곳이었군요 삼둥이가 먹은 건 치즈 퐁듀 꼬치 돈카츠 옴마나 메뉴가 치즈 치이

인천남동구구월동맛집:테루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에 약속은 있지만 집에 있기 싫은 그런 날   올만에 황줌마와 급데이트 황줌마의 껌딱지 깅가유니까지 꺄르르        너무 이쁜 조카 깅가유니진짜 너무이뻐 미쳐미쳐   신세계백화점에서 수다구경을 하다 뭐먹을지 고민하다 황줌마의 메뉴초이스 돈까스     뉴코아아울렛 안에 있는 9층 식당

7월 10일 생존신고!! 테루 후기^^~♡

와 생존이벤에 당첨 되어서 올만에 테루 출동햇습니다 뉴코아 인천점으로 어제도 정말 더운날 지하주차장은 그야말로 찜통엘베기다리는 울식구들 아들램이 화장실 급하다 해서 지하1층에서 내린김에 저는 유모차대여하러 고고고 유모차 대여후 바로 뉴코아인천점 9층 테루로 올라갓어요 다행이 줄서지 않고 앉앗어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보는데 배가고파서

인천 맛집 추천! 인천터미널 맛집 - 테루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대한민국만세가 돈까스집에서돈까스 꼬치를 퐁듀에 찍어먹는거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정말 생각만 했었 삼둥이가 간 곳은 송도에 있는 테루였는데 테루가 구월동에도 있었다 처음간 곳 치고는 테루 겁나 금방 찾아간 꼭 가본 사람마냥 인천 맛집 추천 테루TERO 점심시간

[구월동] 테루: 치즈퐁듀 꼬치 돈카츠, 나베 알밥 정식, 새우튀김 냉소바

가족들이랑 간단하게 저녁 그런데 다음날 삼둥이네가 여기서 밥 먹은 거거긴 송도인듯 방송에 나왔다 헤헿 입구에 있는 메뉴판  입구는 그냥 일반식당내가 시킨치즈퐁듀 꼬치 돈카츠9900원돈까스를 꼬치에 꽂아 놨을 뿐특별한 건 없다 치즈퐁듀는 좀 특별하제치즈에 찍어 먹으면 치즈돈까스 고구마 스프레드랑 먹으면 고구마돈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테루(TERO)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9층에 있는 테루TERO 몇 년 전 삼둥이 치즈돈까스로 알게되어 송도 커낼워크점에 갔었는데 뉴코아에 있는 줄 몰랐네요 한쪽 면이 뻥 뚫려있는 구조이고 인사나 안내가 없어 아무자리나 착석했어요 자리에서 메뉴를 보고 카운터로 가서 주문선불 이에요 진동벨을 받고 음식

구월동맛집 _ 테루 _Tero _ 뉴코아아울렛

오늘 소개할 곳은 인천 구월동 뉴코아 에 위치한 테루 입니다 더위와 배고픔에 지쳐서 들어간 테루 선불제도이며 직접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식당가 메뉴 추천 - 돈까스가 맛있는 테루 (Tero)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없어졌다 그리고 정식류의 메뉴들만 남겨져 있는음이 때 일어났어야 했는데 단품이 없다는무조건 정식 결제방법도 바뀜직접 결제하고직접 수령하고직접 반납까지

구월동 뉴코아 아울렛 [테루] 돈까스 맛집

어제 점심에 쇼핑하고 돈까스가 땡겨서 갔던 테루위치는 뉴코아 아울렛 9층이다 메뉴는 이렇게 한상 차림으로8가지 정식이 있다가격은 모두 1만원 이하로구성에 비해 괜찮았다 구월동 테루는선불 주문물음식 픽업음식 반납모두 셀프로 이용해야한다 오빠랑 나는특등심 우동정식 돈코츠라멘 정식 치킨텐더이렇게 주문했다 특등심 우동

구월동 맛집 :: 구성 좋고 맛있는 한상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테루

안녕하세요 연짱이예요 3오랜만에 테루를 방문했는데 전체적으로 메뉴가 바뀌었더라고요 메뉴판 첨부할게요 기존에 단품으로 팔던 메뉴들이 사라지고 이렇게 한상으로 바뀌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돈까스 퐁듀 이런거 언른 먹어볼껄 아쉬워요 맛있게 즐기는 팁 확인하세요 떡볶이가 있는 메뉴는 떡볶이가 무한리필 아주 이롭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선결제라 카운

구월동 맛집 ::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전부 맛있는 테루 TERO

안녕하세요 연짱이예요 식사시간대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을정도로이미 좀 많이 유명한곳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요렇게 시켰답니다 친구 쿠폰 찬스로 돈카츠카레라이스 득

♡구월동 뉴코아 "테루"

어머님 심부름을 받잡아 뉴코아를 찾게된 지금 이자리 친구와 점심약속을 잡고 뉴코아 방문 아침일찍 건강검진을 받고 온터라어제 저녁부터 금식에 물도 못마시공몹시 배도 고프고 점심을 먹고 쇼핑을시작하는게 좋을듯 해 메뉴 선정

구월동 테루/구월동 뉴코아 테루/구월동 삼둥이 돈가스

안녕하세요 윤쥬입니다 이제 슬슬 밀린 글들을 애기낳고 조리원에서 푹 쉬면서 헿헿지금 10일째에요 우리아토 언넝 보고싶으다이번후기는 구월동 뉴코아 테루입니다 삼둥이돈가스로 유명하다죠 예전에 남편하고 연애할때 방문한적이 있었는데이번엔 엄마랑 다녀왔어요 누르면 크게보여오오오오 누르면 커져요

구월동 돈까스 맛집 '테루 TERO'

구월동 돈까스 맛집 TERO 테루 구월동돈까스 맛집 테루 위치는 구월동 뉴코아 아울렛 9층 식당가에 있습니다 주말이라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들로웨이팅을 해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구월동돈까스 TERO 테루 메뉴입니다 전에 여름에 한번 왔었는데그때와는 메뉴가 많이 바껴서 있더라구요 전에는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 메

(인천구월동돈까스)테루 일본식돈까스뉴코아9층_치즈겹겹롤카츠정식...

구월동에 볼일있어 나갔다가점심먹으러 뉴코아식당가로갔어요 9월15일까지 테루는 치즈퐁듀돈까스로유명하죠 특히 송도점삼둥이가 갔던 곳으로 저희도 테루송도점만가봤다가 구월점은 처음이었어요 지난번엔 김치가츠나베먹어봤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인천 테루NO 점 뉴코아 다녀왔어요

소중한인연 덧글 달리기 1등으로 테루 인천점 다녀왔어요 뉴코아 9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전체 메뉴에요 전 테루 정식권 당첨으로 정식과 냉모밀 소바를 주문 했어요 사이드메뉴도 많고 애들 데리고와서 먹을게 많더라구요 테루 2인세트 이벤트 중이네요 테루로 빠져들 하는 홀릭세트저렴해요 다음엔 2인 세트 도전 메뉴들이 맛나게 모형으로 만들어져 있네요

인천 뉴코아아울렛 테루:: 치즈퐁듀 꼬치 돈까스, 김치 가츠나베

인천 뉴코아아울렛 테루  치즈퐁듀 꼬치 돈까스 김치 가츠나베2016년 마지막 날 12월 31일에 구월동 뉴코아에 갔었어요 다른 볼일도 있고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에도 가려고요 테루는 뉴코아아울렛 9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 이렇게 메뉴들을 볼 수 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테루 메뉴와 가격이에요 저는 이미 메뉴를 정했었지만 메뉴판을

인천 구월동 돈가스 맛집 테루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돈가스최근들어 먹어본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는 돈가스집 발견 인천 구월동 맛집 인천 뉴코아아울렛 맛집테루 인천 구월동 맛집 테루 토요일 오전 외출할 일 있다가 점심 먹으러 들른 인천 구월동 뉴코아아울렛우와 인천 사람들 여기 다 모였나 사람이 많아도 너무너무

구월동 뉴코아 테루 ~~/돈카츠와라멘 맛집/쇼핑도하고 맛난 음식도 먹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뉴코아에 있는테루를 소개합니다 돈카츠와 라멘모밀우동등이있는데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테루 2인세트치즈홀릭을주문했네요 점심시간이라많이 붐비네요

구월동 맛집, 테루에서 치즈퐁듀 꼬치 돈카츠

  살짝 묵은지 포스팅입니다 호돌이 친구들이 인천 놀러왔을 때 저녁먹으러 갔던 테루 포스팅을 이제사 하려고 한다 인천에만 있는 특별한 곳을 데려가고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삼둥이가 먹은 치즈퐁듀 돈까스로 유명한 테루가 구월동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서 나도 안가봤으니까 겸사겸사 밥먹으러 다녀왔다

[170416] 테루 구월뉴코아점

20170416아침일찍 종각 들렀다가밥먹우러 구월동으로 드디어 테루를 가본다테루는 이미나가 알바를 하는 곳이다 우리는 미니소바 매콤치즈철판돈카츠김치가츠나베를 시켰 이민아가 며칠째 까먹어서겨우겨우 받은 내 필름들과 젠더

[인천.남동]뉴코아9층.인천맛집.뉴코아맛집.구월동뉴코아.구월동맛집...

안녕하세요 쏠아입니다 오늘은 한참 전에 썼어야 했던포스팅을 오늘에서야 올려봅니다 나름 열심히 포스팅해보지만자꾸 밀리는 건 왜 때문이죠 _귀저기가방_보온가방 안녕하세요 쏠아입니다 광복절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9층을 향해 갑니다 난 늘 배고프니까푸드층은 9층이니까 에스컬레이터를

구월동 테루에서 삼둥이 퐁듀돈까스 먹고왔어용

구월동 테루에서 삼둥이 퐁듀돈까스 먹고왔어용안녕하세요 둘둘이에요 저저번주에 연어랑 구월동데이트하면서 먹은 돈까스 후기를 이제서야저는 슈돌 캡쳐된 거만 봐가지고 잘 몰랐는데삼둥이가 송도에서 먹은 돈까스래요 구월동에도 있대서 찾아가봤죠 위치는 구월동 뉴코아 8층인천의 핫플레이스죠 구월요렇게 생긴 간판을 발견하셨다면 맞습니당

구월동맛집 - 테루

완전 자주가는 뉴코아아울렛쇼핑은 역시 든든한 밥부터 챙겨먹고 시작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엄마랑 동생들이랑 쇼핑하기 전에혹은 쇼핑하고 나서 인천 구월동 뉴코아 아울렛에 입점한 테루 를 자주 가곤 해요 구월동 맛집 테루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사람들도 북적거리지 않아서 여유롭게 식사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던 거 같아요 짜잔사진과 다르게

https://barororani.tistary.com/entry/인천-부영-해장국-철원양평해장국-경기-고양시-해장국-맛집

 

인천 부영 해장국 / 철원양평해장국 / 경기 고양시 해장국 맛집

철원양평해장국 해장국 한옥고제 털보목수 관장 백마복싱 디자인 목수 상가사무실 전원주택 인테리어 미용실 공사털보 서울목수 정발산 맛집 철원양평해장국 24시 철원양평해장국 어제는 산부인과 가는 길에 철원..

barororani.tistary.com